청구 금액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청구서 발행 메일이 왔는데 실제 10월 청구 금액이 0원이라고 나옵니다.
이전 장애로인해 요금 할인이 적용된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11월 청구내역(10월 이용요금)이 조회되어야하나,
이미 청구된 10월 청구내역(9월 이용요금)이 0원으로 잘못 보여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제 상황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상황 조치하였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요금 확인 가능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