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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서버상태를 바꿨을때 호출되는 함수인데 오프라인으로 변경시 디버깅햇을때에도 찾을수없는 경로라고 뜨면서 호출이되지안혹 debug.log로도 호출이안되는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public void GameStartSeverCheck()
{
Backend.Notification.OnServerStatusChanged = (ServerStatusType serverStatusType) => {
Debug.Log(
$"[OnServerStatusChanged(서버 상태 변경)]\n" +
$"|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n"
);
switch (serverStatusType)
{
case ServerStatusType.Online:
ServerFetchObj.gameObject.SetActive(false);
break;
case ServerStatusType.Offline:
SpcialEventManager.Instance.CheckEvent();
DataManager.Instance.SaveAllData();
break;
case ServerStatusType.Maintenance:
ServerFetchObj.gameObject.SetActive(true);
PlayerFetchObjtext.text = LocalizationTable.Localization("Login_SystemMaintenance");
time = Time.deltaTime;
if (time >= 5) //5초뒤에 없어짐..
{
OnQuit();
}
brea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