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상태전환시 함수호출이안되는이유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서버상태를 바꿨을때 호출되는 함수인데 오프라인으로 변경시 디버깅햇을때에도 찾을수없는 경로라고 뜨면서 호출이되지안혹 debug.log로도 호출이안되는상황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public void GameStartSeverCheck()
    {
        Backend.Notification.OnServerStatusChanged = (ServerStatusType serverStatusType) => {
            Debug.Log(
                $"[OnServerStatusChanged(서버 상태 변경)]\n" +
                $"| ServerStatusType : {serverStatusType}\n"

            );

            switch (serverStatusType)
            {
                case ServerStatusType.Online:
                    ServerFetchObj.gameObject.SetActive(false);
                    break;
                case ServerStatusType.Offline:
                    SpcialEventManager.Instance.CheckEvent();
                    DataManager.Instance.SaveAllData();
                    break;
                case ServerStatusType.Maintenance:
                    ServerFetchObj.gameObject.SetActive(true);
                    PlayerFetchObjtext.text = LocalizationTable.Localization("Login_SystemMaintenance");
                    time = Time.deltaTime;
                    if (time >= 5) //5초뒤에 없어짐..
                    {
                        OnQuit();
                    }
                    break;
            }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로그인 여부와 함께 실시간 알림 활성화가 진행되었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