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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5.0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BadParamete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headCount, 잘못된 headCount 입니다.
게임 결과값 업로드 결과 : Exception : status code: 400, reason: {“errorCode”:“BadParameterException”,“message”:“bad headCount, 잘못된 headCount 입니다”,“statusCode”:400}
UnityEngine.Debug:Log (object)
BackendMatchManager:b__82_4 (BackEnd.Tcp.MatchResultEventArgs) (at Assets/Scripts/BackendMatch/BackendMatchManager.cs:401)
BackEnd.Tcp.GameMatchFunctions:auNyvA0JhC (BackEnd.Tcp.MatchResultEventArgs)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c__DisplayClass217_0:hKGHUTxiBn6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GrRB73lpPi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ItSBRdXiXB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t419rRG6Vk ()
BackEnd.Tcp.GameMatchFunctions:Poll ()
매칭 타입이 슈퍼 게이머 / 1:1 매칭
상대가 연결이 끊겼을 경우 남아있는 유저의 승리로 끝내고 싶어서 상대 유저가 끊겼을 시 자신이 슈퍼게이머면 승리로 끝내고 아닐경우 슈퍼게이머로 체인지 된 후 결과를 보냈는데 위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매칭 유저랑 결과 유저 수가 다른경우라고 되어있었던것 같은데 다른 사람이 튕기고 나면 다시 들어올떄까지 처리를 못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