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매치 슈퍼게이머 및 커넥트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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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5.0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BadParamete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headCount, 잘못된 headCount 입니다.
    게임 결과값 업로드 결과 : Exception : status code: 400, reason: {“errorCode”:“BadParameterException”,“message”:“bad headCount, 잘못된 headCount 입니다”,“statusCode”:400}
    UnityEngine.Debug:Log (object)
    BackendMatchManager:b__82_4 (BackEnd.Tcp.MatchResultEventArgs) (at Assets/Scripts/BackendMatch/BackendMatchManager.cs:401)
    BackEnd.Tcp.GameMatchFunctions:auNyvA0JhC (BackEnd.Tcp.MatchResultEventArgs)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c__DisplayClass217_0:hKGHUTxiBn6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GrRB73lpPi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ItSBRdXiXB ()
    PKk6ikBZASB0NM32Cnc.TBZfp8BC4jjFIJttLr2:t419rRG6Vk ()
    BackEnd.Tcp.GameMatchFunctions:Poll ()

매칭 타입이 슈퍼 게이머 / 1:1 매칭

상대가 연결이 끊겼을 경우 남아있는 유저의 승리로 끝내고 싶어서 상대 유저가 끊겼을 시 자신이 슈퍼게이머면 승리로 끝내고 아닐경우 슈퍼게이머로 체인지 된 후 결과를 보냈는데 위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매칭 유저랑 결과 유저 수가 다른경우라고 되어있었던것 같은데 다른 사람이 튕기고 나면 다시 들어올떄까지 처리를 못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에러의 경우, 결과 메시지 전송 시 세션값이 잘못 입력되었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는 에러입니다.
MatchEnd 호출에 필요한 세션값이 정상적으로 들어 갔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패킷을 주고 받던 세션과 같은 세션 번호를 사용한것을 확인 했습니다. 접속이 끊기기 전까지는 모든 데이터가 전송이 잘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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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정보입니다.

좋아요 1

공유 감사드리며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슈퍼게이머 기준에서 처음 시작한 유저의 수를 기반으로 하여 결과를 전송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코드를 수정한게 없는 상태에서 테스트 했는데 해결이 됐는데 뒤끝 매칭 쪽 내부 코드가 변경된건가요?

아닙니다, 뒤끝매치 내부 코드는 변경된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