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불러오기 관련

안녕하세요 뒤끝의 랭킹 시스템을 사용해서 유저들의 랭킹을 노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아래와 같이 20명의 랭킹 데이터를 불러와서 사용 중 입니다
//1~20위 랭킹 정보 불러오기
Backend.URank.User.GetRankList(Constants.Warrior_Rank_UUID, 20, callback =>

그런데 랭킹 리스트를 불러올 때 몇 명의 데이터를 불러오는 지에 따라 발생하는 비용이 달라지는 건가요?

아니면 랭킹을 불러올 게임 정보에 있는 유저 총 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는 건가요?

만약 후자라면 랭킹에 더 많은 유저를 노출 시킬 계획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조회하는 리더보드의 순위 수와 관계없이 함수를 1회 호출하는 기준으로 호출 요금이 발생하며,
조회되는 데이터의 크기(처리량)에 따라 DB 읽기 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랭킹리스트에서 불러오는 유저수가 많아질경우 db읽기 요금이 더 많이 발생한다는 말씀이신건가요?

불러오는 데이터가 클수록 처리량은 증가 합니다.
다만 읽기 처리량은 4kb 기준으로 1처리량이 발생하기에 큰 차이는 없겠으나,
extraData의 데이터에 따라 약간의 요금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