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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5.2
- 프로젝트명 : SSA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을 가지고 인벤토리를 구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비스키마 테이블을 하나 만들고 거기에
public class Equip
{
public long equipID;
public long equipBaseID;
public int baseLevel = 1;
public long uniqueID = -1;
public string equipName;
public string equipDesc;
public EquipPart equipSlot;
public long ownerID = -1;
public ItemModOptionKey baseOptKey = ItemModOptionKey.NotSet;
public float baseOptValue = 0.0f;
public List<ItemModOptionKey> prefixMods;
public List<float> prefixModValues;
public List<ItemModOptionKey> suffixMods;
public List<float> suffixModValues;
public ItemRank itemRank = ItemRank.Normal;
}
List을
Param tparam = new Param();
var equipList = PlayerDataManager.GetFullEquipInventory();//대충 60개정도
tparam.Add(“inventoryInfo”, equipList);
이런식으로 넣어서 InsertData를 했는데 WriteCapacity가 28이라고 쓰인걸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그 데이터를 그대로 다시 GetMyData로 받아왔는데 이번엔 ReadCapacity가 2밖에 되지 않는걸 보았습니다
해당 단위가 처리량이 맞나요? 읽기/쓰기 처리량이 원래 저렇게 현저하게 차이가 나나요?
아니면 Insert할때 압축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건가요?
Write를 훨씬 더 많이 하게될거같은데 처리량을 가능한 줄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