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셔너리가 불러와지질 않습니다

GameDataInsert로 넣고 성공을 확인한뒤 GameDataGet을 해서 로그 확인을 했습니다 뒤끝 콘솔에 저장된 값은 {
“0”: {
“C”: 50,
“L”: 1,
“CI”: {},
“G”: 0,
“CIL”: {}
},
“1”: {
“C”: 100,
“L”: 2,
“CI”: {
“H”: 1
},
“G”: 1,
“CIL”: {
“H”: 1
}
}
} 이거입니다 하지만 로그에 뜨는 건 Key: 0, Data: 1 이렇게만 뜹니다
제가 놓치는 부분이 있을까요?


스크린샷 2024-12-23 100606
스크린샷 2024-12-23 100619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et함수를 통해 JSON 데이터를 가져올 때, 마샬링 된 형태로 가져와서 언마샬링을 하게 되는데
이때 사용하는 6개의 키 값(“L”, “M”, “N”, “S”, “BOOL”, “NULL”)이 있습니다.
유저 데이터에 이 6개의 키 값을 사용하게 되면 데이터가 잘못 파싱 되게 됩니다.

문의상 첨부해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을 때 유저데이터의 키 값으로 "L"을 사용 중인 것으로 확인되기에
이것을 앞의 6개의 키 값을 제외한 다른 것으로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출력되실 것입니다.

얼마셜 관련 내용은 아래 개발자 문서들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