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오류로 인한 피해는 어떻게 보상해주나요?

매달 이용료를 내고 뒤끝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게임회사입니다.
현재 오늘 서버 오류로 인한 환불 메일 금액만 400만원이 넘습니다.
이거 어떻게 보상이나 조치해주실 수 있나요?
게임 시장 특성상 한번 등 돌린 유저는 다시 붙잡기 어렵습니다.
심지어 수 많은 게임으로 가득찬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꾸준히 결제를 해주는 유저는 대부분 충성 고객들입니다.
그런데 충성 고객들이 이번 사태로 인해서 환불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를 해주실 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뒤끝 운영팀입니다.

11월 27일 최악의 서버 장애로 많은 개발사, 게임,
그리고 유저분들께 많은 피해를 끼치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 기존 유저 이탈
  • 기존유저 구매 인앱 상품 환불
  • 별점 테러
  • UAC 유입유저 이탈
    그 외에도 다양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이 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보상 절차를 마련해 개발자분들께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피해 상황을 수집하고 보상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버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금일 구글 UAC비용만 700만원 넘게 빠졌는데, 보상이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게임 모든 유저 아이디 전부 데이터 엉망되서 게임 리셋했습니다…

모든유저 1부터 시작되는 마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