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챗 이전 메세지 확인이 안돼요

public void OnJoinChannel(ChannelInfo channelInfo)
{
// 이전 메시지 확인
foreach (var msg in channelInfo.Messages)
{
Debug.Log($"[이전메시지] {msg.GamerName}: {msg.Message}");
}
}

해당 코드에서, 분명 이전 메세지가 있음에도
일반/길드 모두에서 Messages의 사이즈가 0입니다.

혹시 주의해야할 점이나 따로 설정해줘야 할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지난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 다음 설정들이 적용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1. 요금제
    무료 요금제 혹은 비즈니스 요금제에서만 지난 채팅 내역을 확인하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2. 콘솔 내 설정
    메시지에 따라 트래픽이 발생되기에 설정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메시지의 수를 제한하고, 지난 메시지를 보여주는 기능 자체를 활성화/비활성화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활성화 상태로 제공하기에 활성화가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설정쪽에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1

안녕하세요
메세지에 isAdmin:true 라는 텍스트를 전송했더니
콘솔에는 정상적으로 표기되는데

인게임에서 채팅 정보를 받아오면 is*****으로 받아집니다.
뒤끝챗 비속어 필터에서 admin을 제외해도 이렇게 나오는데 혹시 어디를 수정해야 할까요?

콘솔 내 비속어 설정을 변경하는 경우 즉시 서버에 반영되도록 되어있는데요,
혹 현재 계속해서 필터링이 되어 확인되시는 상황이신지 확인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분명 저쪽에 있던 admin을 제거하였는데,

{“rank”:0,“nickname”:“3서버”,“isAdmin”:true,“message”:“system_Guild_KickOut”,“weaponId”:"",“armorId”:"",“wingId”:"",“isSystem”:true}
이런 문장이
{“rank”:0,“nickname”:“3서버”,“is*****”:true,“message”:“system_Guild_KickOut”,“weaponId”:"",“armorId”:"",“wingId”:"",“isSystem”:true}

로 받아와집니다.


콘솔에는 이렇게 잘 찍혀있는데 혹시 보내는 시점에도 해당 필터가 없어야 할까요?
보내는 시점에는 admin에 필터가 걸려있긴 했습니다

확인 시, 콘솔을 통한 비속어 필터링 삭제 정보가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못하는 버그가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admin 단어에 대한 필터링이 반영되지 않도록 별도 삭제조치 진행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현상은 픽스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채팅 메시지 외에 사용되는 정보들은 metadata 사용을 권장드리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is*****로 나옵니다

기존 확인하고 계신 프로젝트는 MrHero_new2 프로젝트로 확인되어 담당부서에서 해당 프로젝트에 반영해드렸는데요, 혹 프로젝트 정보가 맞으실까요?

네 맞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담당부서에서 재조치 하였습니다.
관련 내용은 빠르게 픽스 업데이트가 제공될 수 있도록 피드백 하겠습니다.

좋아요 1

안녕하세요 해당 부분 mrHero 프로젝트와 mrHero_new 프로젝트에도 적용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1

요청해주신 두 프로젝트의 비속어 필터링을 초기화 하였습니다.
확인 후 이상이 있으신 경우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