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 오류

초기화 오류 : 두 가지 오류가 뜨는데요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37,38): error CS1503: Argument 1: cannot convert from ‘bool’ to ‘BackEnd.BackendCustomSetting’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26,21): error CS0117: ‘Backend’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AsyncPoll’

<작성한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Awake()

{

   // Update() 메소드의 Backend.AsyncPoll(); 호출을 위해 오브젝트를 파괴하지 않는다.

   DontDestroyOnLoad(gameObject);

   //뒤끝 서버 초기화

   BackendSetup();

}



public void Update()

{

  //서버의 비동기 메소드 호출(콜백 함수 풀링)을 위해 작성

     if (Backend.IsInitialized)

     {

        Backend.AsyncPoll();

     }

   

}



public void BackendSetup()

{

    //뒤끝 초기화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뒤끝 초기화에 대한 응답값

    if (bro. IsSuccess())

     {

        //초기화 성공 시 statusCode 204 Success

        Debug.Log($"초기화 성공: {bro}");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bro}");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여러차례 동일한 문의를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SDK 5.12.0 이상 버전부터는 통신라이브러리 교체와 함께
더이상 AsyncPoll() 함수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작성하신 코드 중 아래 코드를 삭제하신 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버의 비동기 메소드 호출(콜백 함수 풀링)을 위해 작성
     if (Backend.IsInitialized)
     {
        Backend.AsyncPo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