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기방식 초기화 오류

  • 뒤끝 SDK 버전 : 5.16.0
    *에러메세지: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34,19): error CS1061: ‘BackendCustomSetting’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isAllPlatform’ and no accessible extension method ‘isAllPlatform’ accepting a first argument of type ‘BackendCustomSetting’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34,19): error CS1061: ‘BackendCustomSetting’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isAllPlatform’ and no accessible extension method ‘isAllPlatform’ accepting a first argument of type ‘BackendCustomSetting’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Assets\Scripts\BackendManager.cs(34,19): error CS1061: ‘BackendCustomSetting’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isAllPlatform’ and no accessible extension method ‘isAllPlatform’ accepting a first argument of type ‘BackendCustomSetting’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제가 작성한 BackendManager.cs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까요?

using UnityEngine;

// 뒤끝 SDK namespace 추가

using BackEnd;

public class Backend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Awake()

{

   // Update() 메소드의 Backend.AsyncPoll(); 호출을 위해 오브젝트를 파괴하지 않는다.

   DontDestroyOnLoad(gameObject);

   //뒤끝 서버 초기화

   BackendSetup();

}

      

public void BackendSetup()

{

      //뒤끝 초기화

   

     BackendCustomSetting settings = new BackendCustomSetting();

     settings.clientAppID = "3c876150-ca7e-11ef-a123-b3838084f2199106";

     settings.signatureKey = "3c878860-ca7e-11ef-a123-b3838084f2199106";

     //settings.functionAuthKey = "뒤끝펑션 키";

     settings.isAllPlatform = true;

     settings.sendLogReport = true;

     settings.timeOutSec = 100;

     settings.useAsyncPoll = true;

     settings.autoLocationToAsync = false;

 

     Backend.InitializeAsync(settings,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초기화 성공 : " +settings); // 성공일 경우 statusCode 204 Success

        }

        else

        {

            Debug.LogError("초기화 실패 : "+settings); // 실패일 경우 statusCode 400대 에러 발생

        }

    });

}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앞서 남겨주신 문의 해결을 위해 여러 코드를 작성해보시는 과정에서
초기화 코드에 SDK 설정값까지 수동으로 적용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기본적으로 SDK 설정상 자동으로 적용되는 내용들이기에 불필요한 코드 적용 대신
가장 먼저 남겨주신 문의를 통해 답변드렸으니 최초 작성 코드를 기준으로 수정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