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리더보드 등수 확인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5.1
  • 프로젝트명 : 운빨강화겜(LuckyUpgrad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리더보드 기능을 통해 "궁수의 전설2"와 같은 pvp 콘텐츠를 개발하여 등수를 나누고 일정 등수 혹은 상위 n% 이상의 유저들은 리더 보드 초기화 시 승급하여 상위 리더보드에 등록되는 기능 개발을 시도 중입니다

그런데 뒤끝 리더보드 가이드 문서를 읽어 보았을 때는 리더보드 초기화 후 과거 리더보드의 내 등수 또는 과거 특정 유저의 등수를 불러오는 게 불가능한 상태라 리더보드 초기화 후 유저들의 승급 기준을 판단하기가 어려운 상태입니다

혹시 현재 뒤끝에서 위와 같은 승급 기능 시스템을 구현하는 건 불가능한 걸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etPastLeaderboard 함수를 통해 과거 순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보상 범위 내의 순위에 해당하여 보상이 지급된 유저 정보에 한해서만 과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직전의 이력만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만약 해당 리더보드가 그룹 분할 기능을 사용 중이라면 과거 리더보드가 특정 그룹에 맞는 과거 등수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건 추가적인 질문인데 주마다 보상을 주는 리더보드를 그룹 분할로 사용한다면 해당 등수 보상은 각각의 그룹 등수에 맞게 보상이 지급 되는건가요? 아니면 전체 랭킹의 등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나요?

  • 해당 리더보드가 그룹 분할 기능을 사용 중이라면 과거 리더보드가 특정 그룹에 맞는 과거 등수를 확인할 수 있을까요?

    그룹구분이 이루어진 리더보드라면,
    그룹이 이동되는 순간, 이동된 그룹의 이전 순위 정보상 해당 유저의 정보가 존재하지 않기에 순위를 확인하지 못하게 됩니다.

  • 주마다 보상을 주는 리더보드를 그룹 분할로 사용한다면 해당 등수 보상은 각각의 그룹 등수에 맞게 보상이 지급 되는건가요? 아니면 전체 랭킹의 등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나요?

    그룹구분이 이루어져있는 리더보드는 그룹별 순위에 맞추어 보상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