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세이브 권한 처리 문의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을 테스트하려 하고 있는데, 등록된 관리자 계정(개발자용)에게 최고 권한 및 클라우드 세이브 접근 권한을 허용했는데도 해당 계정으로 콘솔 상에 해당 기능이 보이지 않습니다.

콘솔 가이드 상의 클라우드 세이브 바로가기를 통해 접근을 하면 권한이 없어 접근이 안된다는 팝업이 발생합니다.

기존 관리자 계정의 권한을 재설정하거나 클라우드 세이브 권한을 재설정해도 동일합니다.

부여된 관리자 계정에 권한을 부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내용 담당 부서를 통해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기능에 대한 권한 부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던 현상이 픽스되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 확인 및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니 확인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상적으로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