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의 특정 랭킹 받아오기 관련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랜덤 히어로
  • 뒤끝SDK 버전 : Backend-5.1.0
  • 에러 코드 :

https://developer.thebackend.io/unity3d/guide/ranking/rank/

Backend.Rank.GetRankByUuid( “uuid”, 2, ( callback ) =>
{
// 상위 2명 랭킹 정보 조회 (1-2)
// 이후 처리
});

위 요청 이후 아래 offset 파라미터는 이전에 불러왔던 마지막 랭킹 정보 중 index를 사용하는게 맞나요?
그리고 아래처럼 실행할 경우 3-7을 불러오는게 아니고 2-6을 불러오는거 같습니다.
또 불러올때마다 랭킹 정보에 있는 index는 고정값이 아닌가요?

Backend.Rank.GetRankByUuid( “uuid”, 5 <- count, 2 <- offset, ( callback ) =>
{
// 처음 2명 이후의 상위 5명 랭킹 정보 정보 (3-7)
// 이후 처리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Backend.Rank.GetRankByUuid( "uuid", 5, 2, ( callback ) => 
{
    // 처음 2명 이후의 상위 5명 랭킹 정보 정보 (3-7)
    // 이후 처리
});

위의 경우는 개발자 문서에 안내된 바와 같이
3-7위의 랭킹정보를 불러오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index는 고정값이 아니라 계속 변동되는 값이며,
row내에서 몇번째 index인지 표시하는 점 참고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