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데이터를 삭제해도 50퍼센트 확률로 데이터가 살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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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콘솔에서 테스트를 하려 유저데이터를 완전히 날려버려도,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GetMyData, tableName, new Where(), callback =>
코드를 쳤을때 callback.Rows에 데이터가 일부 남아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프로젝트 정보 및 관련 테이블 정보 확인 요청드립니다.

프로젝트 이름 : Magongki
테이블 이름 : UserInfo
예제 테이블 컬럼 : tutorialCurrentStep
입니다.

예제 테이블 컬럼의 값이 0으로 제대로 초기화가 될때도 있고 callback.Row의 값이 남아 있어, 2로 남아 있을 때도 있습니다.

정확한 테스트 진행 과정도 공유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함수를 통해 데이터를 삭제하셨는지, 콘솔에서 데이터를 삭제 (테이블 삭제 혹은 테이블 초기화 혹은 row 삭제 등)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뒤끝 콘솔에서 유저 탭에서, 삭제할 유저를 클릭한 후 통째로 삭제 하였습니다.
유저데이터 삭제여부나, 리더보드 삭제여부도 물론 삭제한다고 클릭하였습니다.
이 후 데이터가 0이 아닌 다른 데이터로 들어오는 듯 하여 디버깅을 진행하였으나,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GetMyData, tableName, new Where(), callback =>
에서 callback.Rows에서 데이터가 남아있어, 해당 데이터가 2로 들어오며 덮어 씌워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GetMyData, tableName, new Where(), callback =>
   {
       // 이후 처리
       if (callback.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LoadStatusFailed");
           PopupManager.Instance.ShowConfirmPopup(CommonString.Notice, CommonString.DataLoadFailedRetry, Initialize);
           return;
       }

       var rows = callback.Rows();

       //맨처음 초기화
       if (rows.Count <= 0)
       {
       }
      else
      {
      }

에서 else로 들어오는것을 확인가능했습니다.

말씀하신 대로라면 유저의 계정 자체가 삭제되어,
해당 계정을 통해서는 말씀해주신 GetMyData 함수 자체를 호출할 수 없게됩니다.

현재 존재하는 유일한 계정의 경우 17시 8분 계정이 생성되었으며,
이후 UserInfo 테이블에 Insert된 현재의 데이터는 당연히 삭제된바 없기에 조회가 이루어집니다.

현재 삭제된 모든 계정은, 콘솔에서 삭제 이후에 호출 내역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GetMyData 함수는 자신의 데이터를 조회하는 함수입니다.
유저가 삭제(계정이 삭제)된 상황에서는 로그인 및 함수 호출 자체가 불가하며,
새로 생성된 계정의 닉네임/이메일 정보가 같다 하여도 계정 정보(뒤끝의 UUID) 자체가 상이한 부분이기에 이점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확인후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eBackend.ToolKit.GoogleLogin.Android.GoogleLogin(GoogleLoginCallback);

 private void GoogleLoginCallback(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if(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errorMessage);
         PopupManager.Instance.ShowYesNoPopup("알림", "구글 로그인 실패 재시도 합니다", GoogleAuth, () =>
         {
             Application.Quit();
         });
        // GoogleAuth();
         return;
     }

     Debug.Log("구글 토큰 : " + token);
     var 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Debug.Log("페데레이션 로그인 결과 : " + bro);

     Debug.Log("Login success");
     StartCoroutine(SceneChangeRoutine());
 }
``
이 후 GetMyData를 호출하고 있으나 여기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을까요?

호출 이력을 확인 시,
로그인 직후 UserInfo 테이블을 조회하고 있으며,
직후에 모든 계정이 해당 테이블에 공통된 데이터를 최초로 삽입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이 최초 삽입 데이터 상 ‘tutorialCurrentStep’ 는 0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계정의 tutorialCurrentStep 컬럼의 2 라는 값은 이후 트랜잭션 요청을 통해 업데이트 된 정보로 확인됩니다.

넵 확인 감사합니다.!

혹시 현재 초기화해서 들어간 UserTable을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신규 유저를 통해 다음과 같이 요청 3회가 이루어졌습니다.

2025-02-11 09:53:39.541000 UTC - UserInfo 테이블 조회
2025-02-11 09:53:41.058000 UTC - UserInfo 테이블 데이터 삽입

이전 요청들과는 다른 정보가 요청되어왔으며 상세 정보 DM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넵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확인 감사드립니다!

해결되었습니다!
확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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