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API를 보니 ChatClient를 초기화 할때 CustomAccessToken, 유저 토큰이 필요한데 유저 토큰은 어떻게 받아올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채팅 개발자 문서 내
Chat Client 예제 코드 내에 있는 정보나
커스텀 인증 페이지에 있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것이라면,
뒤끝의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커스텀 인증을 통한 로그인을 사용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정보입니다.
사용하시는 로그인 방법을 확인하고 이용해 주세요.
채팅 서버 접속
클라이언트 사이드에서는 아래 코드를 통해 인증된 유저의 토큰으로 채팅 서버에 접속하세요.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new ChatClientArguments { Avatar = "default", CustomAccessToken = "USER_TOKEN" });
List<string> avatars = new List<string>
{
"Avatar/Boy_1",
"Avatar/Boy_2",
"Avatar/Boy_3",
"Avatar/Boy_4",
"Avatar/Girl_1",
"Avatar/Girl_2",
"Avatar/Girl_3",
"Avatar/Girl_4"
};
string avatar = avatars[UnityEngine.Random.Range(0, avatars.Count)];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new ChatClientArguments
{
Avatar = avatar,
CustomAccessToken = GameManager.Instance.UserToken,
});
샘플게임안에 있는 코드를 확인했습니다!
저의 프로젝트 안에서는 구글 토큰을 이용중인데,
구글 토큰을 이용하면 될까요?
해당 코드의 경우도 커스텀 인증을 위한 코드에 해당합니다.
커스텀 인증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CustomAccessToken = GameManager.Instance.UserToken, 라인을 삭제 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넵 확인감사합니다.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new ChatClientArguments
{
});
토큰을 지우고 접속할려하니,
Exception: You Must Backend Login
라고 합니다.
뒤끝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시도하신게 맞으실까요?
맞으시다면 프로젝트 및 유저정보 공유 요청드립니다.
아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