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스트 로그인 실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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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6.1
  • 프로젝트명 : 컬러 퍼즐 스도쿠

[에러1]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Error Unity Backend Android AAR Issue :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io.thebackend.unity.Utils.OfferDeviceInfo

[에러2]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UndefinedParamete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ckend.BMember.GuestLogin Failure : StatusCode : 400
    ErrorCode : UndefinedParameterException
    Message : undefined google_hash, google_hash???(???) ??? ??? ???

안녕하세요. Guest Login이 동작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아이폰 테스트 시 잘 동작하였고, 안드로이드 테스트 중 발생한 오류입니다.
hashkey 등록은 절차대로 콘솔에 등록했고, player 세팅과 proguard-txt 파일을 점검해보았으나 오류가 해결되지 않아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

(player 세팅)
스크린샷 2025-03-09 오후 9.56.44
가이드 상 .net4.x 로 안내되어있으나 사용 중인 유니티6 버전에 존재하지 않아 Standard, Framework 두개 모두 테스트 했으나 모두 실패.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유니티 6를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니티 6에서는 빌드 옵션에 Application Entry Point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신규 생성 시 기본 GameActivity 로 체크되며,
뒤끝은 기존 방식의 Activtiy를 진입점으로 설정하여 안드로이드 Java클래스를 사용해 GoogleHash값을 가져오도록 되어 있어 Activity가 선택되어야 해시키 조회 함수가 정상 동작합니다.

유니티 내 설정을 변경하여 시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유니티 6를 사용하고 계신것이 아니라면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사용하고 계신 유니티 버전 확인 요청드립니다.

유니티6 사용 중이 맞습니다.
말씀하신 Application Entry Point에서 Game Activity 체크를 해제하고 Activity에만 체크하니 잘 동작합니다.
감사합니다 :slight_sm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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