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명 : drol1
- 뒤끝SDK 버전 : 5.0.0
안녕하세요 뒤끝매치를 적용하려는 완전 초보자입니다.
예외처리넣지않고, 오로지
게임만돌아가게끔 매칭,접속만 되게끔 하려고하는데요,
뒤끝매치 예제의경우, 제프로젝트에 소스를 넣으면 환경이 너무많이달라
콘솔에러가 너무많이일어나서 설정해야할것과 수정해야할것들이 너무많아서
처음부터 개발문서를 보고 따라하려니… 맨처음부터 뒤끝매치를 하나하나
적용하는 과정이 너무 어려운것같습니다.
동영상 초보강좌없이는 개발문서와 예제소스로는 극초보자들에게는 따라하기가 힘든것같습니다…
구현하려는 게임 : 플레이어 4명이 모여서
한 몬스터를 공격해, 가장 높은 데미지를 입힌 순서대로
1등,2등,3등,4등을 책정하려는 방식입니다.
방생성-개인전 : 아무유저 4명이 모이면 게임이 시작되는구조
인게임 접속 내용은 : 위에 구현하려는 게임입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BackEnd;
using BackEnd.Tcp;
// using Protocol;
// using Battlehub.Dispatcher;
using System.Linq;
public class MatchList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inGameRoomToken = string.Empty;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Backend.Match.GetMatchList(); //뒤끝매치 필수 수신1
Backend.Match.poll(); //뒤끝매치 필수 수신2
}
public void JoinMatchServer() // 매칭버튼누를씨 실행
{
ErrorInfo errorInfo;
if (!Backend.Match.JoinMatchMakingServer(out errorInfo)) //뒤끝매치 서버 접속
{
Backend.Match.CreateMatchRoom(); // 방생성하기
}
}
public void ProcessMatchSuccess(MatchMakingResponseEventArgs args) // 인게임접속버튼 누를시 실행
{
ErrorInfo errorInfo;
if (!Backend.Match.JoinGameServer(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address,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port, false, out errorInfo))
{
GameHandler();
}
}
public void GameHandler()
{
Backend.Match.OnSessionJoinInServer += (args) =>
{
AccessInGameRoom(inGameRoomToken);
};
}
public void AccessInGameRoom(string inGameRoomToken) //방입장
{
var roomToken = inGameRoomToken;
Backend.Match.JoinGameRoom(roomToken);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 void Update()
// {
//
// }
}
현재 이런형태의 구조로 만드려고하는데…
이런식으로 소스를 써도 되는건가요??
도저히 감이잡히지않아서 질문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