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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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Backend-5.16.2.unitypackage
  • 프로젝트명 : UNIVERS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유니티 WebGPU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데요 (WebGL과 유사하며 약간 다름)

  1. 제가 만든 WebGPU 유니티 프로젝트 그대로 리눅스 데디케이트 서버로 스위치 플랫폼 후 빌드해서 뒤끝 콘솔에 올리고
    플레이어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동일한 버전의 WebGPU로 빌드한 (스위치 플랫폼) 게임을 플레이하기만 하면 서로 만나지는 건가요? (플레이어 프리팹 networkmanager 등록같은 개발자 문서에 있는 부분들은 적용완료된 상태)
    서버 빌드라고 따로 프로젝트를 만드는 건 아닌 게 맞죠?
    ※ 회원가입과 같은 베이스에 있던 건 적용하지 않고 월드만 적용해둔 상태입니다

  2. 뒤끝 콘솔에 리눅스 데디케이트 서버를 올렸는데 빌드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2시간 정도 지났습니다 작성기준) 원래 평균 시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WebGPU라 빌드 압축파일 용량이 200메가 밖에 안해서 이렇게 오래걸리는 게 맞나 오류가 걸린건가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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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로드한 서버 압축파일의 구조 함께 첨부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1번 항목은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DM을 통해 월드 문의와 관련하여 안내드렸습니다.
한차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