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지원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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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저희 서버 롤백이 좀 필요한데 기술지원 가능할까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에서는 최근 4일을 기준으로 매일 새벽 04시의 데이터를 압축 백업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여 회신해주시면, 기술 지원 가능 여부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프로젝트명 :
  • 유저 정보(닉네임 or UUID) :
  • 요청 테이블 :
  • 필요 일자 :
  • 유료기술지원 동의여부 (작업시간기준 30분당 5만원의 비용 발생) :

안녕하세요.
어찌저찌 해결되어서 기술 지원 안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르게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