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sdk 5.16.1, 채팅 1.3.0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
예전 문의에서 채팅 fallback 채널에서 최대 인원이 되었을 경우 새로운 채널을 번호 순으로 자동 생성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현재 최대 인원이 되어도 새로운 채널이 생성되지 않는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위 내용대로 자동으로 생성 되는게 맞나요?
아니면 제가 임의로 채널을 생성 해서 접속 로직을 적용해야하는건가요? -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한 채널의 최대 인원이 변경되는데, 총 채널 접속 가능 수에 대한 인원 인가요? 아니면 한 채널의 최대 인원만 설정 되는 건가요? 예를 들어서 최대 인원이 50일 때 채널을 2개 생성했을 경우 총 채널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인원이 100 명인가요? 아니면 채널 개수에 상관 없이 50 명까지만 접속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