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6.0
- 프로젝트명 : 신령사 키우기 Dev
- 챗 버전: 1.3.0
안녕하세요. 신령사 키우기를 운영하고 있는 두드림게임즈 입니다.
채팅 그룹 및 채널 확장 중 아래 현상을 발견했는데 정상 작동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4개의 그룹을 만들고 그 중 3개의 그룹에서 fallback 채널을 1개씩 가지고 있을 때 OnJoinChannel 콜백이 fallback 채널 수 만큼 호출이 됩니다. 즉 3개의 fallback 채널이 있으므로 각 ChannelInfo 가 파라미터로 들어오면서 3번 호출이 되고 있습니다.
-
그리고 chatClient.SendJoinOpenChannel(channelGroup, channelName) 함수를 호출하면 해당 그룹의 fallback 채널로만 조인이 됩니다. 만약 해당 그룹에 fallback 채널이 없을 경우 콜백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위 현상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