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임 구현 시 월드시스템 이용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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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워 서바이벌과 같은 전략게임 구현 시 전쟁시스템을 뒤끝의 월드시스템으로 구현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기본적으로는 유저의 월드 내 위치와 유저정보가 공개적으로 노출되어야 할 것 같고, 유저 간 공격 정보, 공격에 대한 결과 등에 대한 정보들이 저장되고 보여져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월드시스템으로 구현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구현하고자 하는 게임이 4X 장르(탐험, 확장, 개발, 섬멸의 요소를 포함한 전략 게임)라면,
말씀하신 기능들은 뒤끝의 월드 기능을 통해 충분히 구현 가능합니다.
유저의 위치 및 정보 노출, 유저 간 상호작용(공격/방어), 그에 따른 결과 저장 및 공유 등도 월드 기능을 기반으로 설계하실 수 있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