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서버 점검 체크

안녕하세요 이번처럼 뒤끝 서버 점검 시 게임에서 점검 중인 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까요?

기존 뒤끝 콘솔에서 게임 상태를 점검 상태로 변경할 경우에는

뒤끝 sdk를 초기화를 성공 혹은 실패 시 callback.GetReturnValuetoJSON()[“serverStatus”].ToString(); 해당 기능을 사용해서 서버 상태가 "2"일 경우에는 점검으로 판단하여 점검 팝업을 띄우는 형태로 진행했는데

이번 서버 점검 같은 경우에는 해당 값을 불러올 수 없고 뒤끝 초기화 실패 에러 메세지는 빈값을 반환하고 에러 코드는 "BadUnauthorizedException"라고 출력 되는데 혹시 뒤끝의 자체 서버 점검 시 점검 상태를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없다면 초기화 실패 시 바로 점검 팝업을 띄우는 형태로 가야할까요?

좋아요 1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우선 점검 과정에서 잘못된 응답 처리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프로젝트 상태 호출에 따라 서버 상태값이 리턴되며 점검 체크 과정이 이루어졌어야하나,
서버 DB 작업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서버 응답이 잘못 이루어지며 발생한 문제로 확인됩니다.
관련하여서는 보다 정확한 처리가 이루어지실 수 있도록 내부에 피드백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서버 점검이 조기에 완료되어 프로젝트 상태가 전환되었으며,
콘솔 또한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