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처럼 뒤끝 서버 점검 시 게임에서 점검 중인 걸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까요?
기존 뒤끝 콘솔에서 게임 상태를 점검 상태로 변경할 경우에는
뒤끝 sdk를 초기화를 성공 혹은 실패 시 callback.GetReturnValuetoJSON()[“serverStatus”].ToString(); 해당 기능을 사용해서 서버 상태가 "2"일 경우에는 점검으로 판단하여 점검 팝업을 띄우는 형태로 진행했는데
이번 서버 점검 같은 경우에는 해당 값을 불러올 수 없고 뒤끝 초기화 실패 에러 메세지는 빈값을 반환하고 에러 코드는 "BadUnauthorizedException"라고 출력 되는데 혹시 뒤끝의 자체 서버 점검 시 점검 상태를 판단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없다면 초기화 실패 시 바로 점검 팝업을 띄우는 형태로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