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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드원 목록 불러오기를 하는 과정에서 각각의 유저들의 데이터에 접근 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Backend.Guild.GetGuildMemberListV3()를 통해 길드원 목록을 받아온 후에
유저 각각의 inData를 사용 Backend.PlayerData.GetOtherData()를 통해서 제가 원하는 테이블의 정보를 받아 오는 과정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길드원 숫자가 많아지면 그만큼 네트워크 요청 횟수도 많아지고 통신을 짧은 시간에 여러번 반복적으로 요청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한번에 받아 올 방법이 없나 해서 문의 드립니다.
inData목록과 원하는 테이블 정보를 넣어서 한번 요청에 받아 오는 방법이나
길드원 목록을 받아올때 원하는 테이블을 같이 요청해서 받아오는 방법
아니면 길드원 정보안에 각각 유저들이 자신의 메타데이터를 따로 입력해 놓고 목록 받아올때 그 메타데이터를 같이 보내주는 방법 같은것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