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갱신관련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9
  • 프로젝트명 : 천마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저희 프로젝트의 특정 리더보드들이 특정날짜에 갱신이 안된걸로 확인되어 문의드립니다.

확인되는 랭킹은 NewDragonScore 와 J_NewDragonScore 리더보드이며, 과거기록에서도 24일자 날짜의 데이터가 확인되지 않고, 뒤끝 콘솔에서 서버 상태 확인시에도 해당 24일자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었던걸로 확인되어 문의드립니다.

이후 25일자 부터는 정상적인 리더보드 데이터 삽입이 확인되는데 24일 하루동안 해당 랭킹에 이슈가 있었는지 확인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상세 확인 시 03시, 04시에 초기화 설정된 일일 리더보드의 스케쥴러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24일 리더보드 정산이 이루어지지 못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관련해서 오류 발생시 관련 노티를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따로 있을까요?

현재 별도의 알림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내부에 피드백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