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SDK 버전 : 5.1.1
< 재접속 루틴> : 로그인 완료 후 진행 중인 게임 정보를 받아옴 > 진행 중인 게임이 있을 경우 재접속 루틴 실행
if(IsGameRoomActivate == true)
{
JoinGameServer(serverAddress, serverPort, true, roomToken);
}
<재접속 절차> : 진행중인 게임의 정바를 올바르게 받아오고 방생성, OnSessionJoinInServer 핸들러를 통해 올바르게 접속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간혈적으로 첨부한 사진과 같이 sessionID 값을 받아 올 수 없으며, 핸들러 값을 보면 수시로 게임서버가 종료되었다가 접속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이런 것은 아니나 10차례 실행 중 1~2차례는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인이 궁금합니다!
또한, 재접속 루틴 실행의 경우 OnMatchInGameAccess나 OnGameStart 등 실행되면 안되는 핸들러들이 이벤트를 수신합니다.(간혈적으로…)
아래는 로그 내용입니다.
IsGameRoomActivate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omToken”:“292a5d80-48a8-11eb-b509-1322bbf9dc9f”,“serverPort”:50000,“serverPublicHostName”:“ec2-54-180-152-16.ap-northeast-2.compute.amazonaws.com”,“matchModeType”:1,“matchType”:1,“enable_sandbox_mode”:false,“match_card_inDate”:“2020-08-11T04:37:30.107Z”}
JoinGameRoom: Success
Category: Success, Detail: NetworkOnline, SocketError: Success, Reason: Reconnect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