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에러 처리 핸들러 질문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최신 버전
  • 프로젝트명 : 한발충_개발서버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공통 에러 처리 핸들러가 동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유저 정지 시 로그인 토큰이 만료되면서 실시간으로 처리되었으면하는데

    Backend.ErrorHandler.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 () =>
    {
        ErrorPopup("로그인 정보가 만료(중복 로그인, 제재 등)되었습니다. \n게임을 종료합니다.");
    };

위 코드로는 동작하지 않아서 여쭤봅니다.
Auto Refresh 는 체크되어있습니다.
혹시 확인 한번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OnOtherDeviceLoginDetectedError 핸들러의 작동을 테스트 해보았으나 이상없이 작동이 확인됩니다.
해당 핸들러는 차단 즉시 작동하는 것이 아닌, 에러 발생 기준으로 작동되며,
차단 이후 접속중이던 유저가 서버로 호출을 하였을 때 에러가 발생하며 작동하게 됩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