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보드 보상 문제 문의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뉴클래스, 뉴클래스(IOS)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리더보드 보상을 받지 못했다는 문의가 여러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 문의 드립니다.
리더보드 보상 우편 내역 확인 시 발송이 된것으로 표시되고 있고 실제로 수령을 하신 유저분들도 있는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만 여러 유저(현재까지 4건)가 리더보드 보상 우편을 받지 못했다(콘솔 확인 시 실제로 수령하지 않음)는 문의를 남기고 있습니다. 저번주까지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니 이번주 리더보드 우편 관련 변경 사항이 있거나 서버측에서 문제가 발생한것인지 체크 한 번 부탁드립니다. 그룹 기능 때문에 우편 이름을 파싱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우편 이름이 변경되었거나 하면 문제가 발생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확인 한 번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내용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확인 진행 상황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리더보드 명에 공백이 들어가는 경우 정상적으로 보상우편을 조회하지 못하는 현상을 확인하였으며 현재 픽스는 완료되었습니다.
문제 발생 유저 및 보상 수령 여부를 확인중에 있어 상세 정보 확인하여 공유드리겠습니다.

좋아요 1

DM 통해 관련 유저 정보 전달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