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클라이언트 로그인 오류

  • 뒤끝 SDK 버전 : BackndChat-1.3.0
  • 프로젝트명 : 괴물 사냥꾼 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BadParamete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language code, 잘못된 language code 입니다

채팅 기능만 기존 유니티 프로젝트에 붙여서 사용하려 합니다.
유니티 에디터에서 예제따라 뒤끝 초기화 이후 로그인 단계에서 위의 에러가 발생합니다.
(프로젝트 ID, Client App ID, Signature Key 설정하였습니다)

public void Connect()
{
  Backend.Initialize();// 뒤끝 초기화
  Backend.BMember.CustomLogin("testId", "testPw", OnLogin);
}

private void OnLogin(BackendReturnObject result)
{
  if (result.IsSuccess())
    OnLoginLast();
  else
    Backend.BMember.CustomSignUp("testId", "testPw", OnSignUpResult);
}

private void OnSignUpResult(BackendReturnObject result)
{
  if (result.IsSuccess())
    OnLoginLast();
  else
  {
    Debug.LogWarning("failed to signup");
    Debug.Log(result.ToString());
  }
}

private void OnLoginLast()
{
  _client ??= new ChatClient(this
  , new()
  {
    UUID = User.user.playfabId,
    Avatar = GetAvatar(),
  });
}

처음 초기화때

LocationProperties is Success : 
City : Seongnam-si
Country : South Korea
Region : Gyeonggi-do
Language : ko

로그 확인 가능하지만, language code 오류 납니다.
유니티 버전은 2022.3.21f1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정보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뒤끝 초기화시에 국가코드가 포함된 특정 문화권으로 값이 설정되지 않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어의 경우, 국가가 포함된 ko-KR로 코드가 전달되어야 하는데 중립문화권 설정이 되면 ko로 전달이 되고 언어 관련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발하신 코드내에 아래와 같은 중립문화권 설정 코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설정 코드가 필요없다면 삭제해 주시고 필요하신 경우라면 뒤끝 초기화로 location 처리가 완료된 이후에 설정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mple 1.
var specific = CultureInfo.CurrentCulture; // "ko-KR"
var neutral = CultureInfo.GetCultureInfo(specific.TwoLetterISOLanguageName); // "ko"
CultureInfo.DefaultThreadCurrentCulture = neutral;

// example 2.
var cultureInfo = new CultureInfo("ko");
CultureInfo.CurrentCulture = cultureInfo;
CultureInfo.DefaultThreadCurrentCulture = cultur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