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BackndChat-1.3.0
- 프로젝트명 : 괴물 사냥꾼 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BadParameter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language code, 잘못된 language code 입니다
채팅 기능만 기존 유니티 프로젝트에 붙여서 사용하려 합니다.
유니티 에디터에서 예제따라 뒤끝 초기화 이후 로그인 단계에서 위의 에러가 발생합니다.
(프로젝트 ID, Client App ID, Signature Key 설정하였습니다)
public void Connect()
{
Backend.Initialize();// 뒤끝 초기화
Backend.BMember.CustomLogin("testId", "testPw", OnLogin);
}
private void OnLogin(BackendReturnObject result)
{
if (result.IsSuccess())
OnLoginLast();
else
Backend.BMember.CustomSignUp("testId", "testPw", OnSignUpResult);
}
private void OnSignUpResult(BackendReturnObject result)
{
if (result.IsSuccess())
OnLoginLast();
else
{
Debug.LogWarning("failed to signup");
Debug.Log(result.ToString());
}
}
private void OnLoginLast()
{
_client ??= new ChatClient(this
, new()
{
UUID = User.user.playfabId,
Avatar = GetAvatar(),
});
}
처음 초기화때
LocationProperties is Success :
City : Seongnam-si
Country : South Korea
Region : Gyeonggi-do
Language : ko
로그 확인 가능하지만, language code 오류 납니다.
유니티 버전은 2022.3.21f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