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action 관련 문의드립니다.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5.4.0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List = new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item, GetTableIndate(TABLE.item)));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spell, GetTableIndate(TABLE.spell)));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character, GetTableIndate(TABLE.character)));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quest, GetTableIndate(TABLE.quest)));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contents, GetTableIndate(TABLE.contents)));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task, GetTableIndate(TABLE.task)));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shop, GetTableIndate(TABLE.shop)));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record, GetTableIndate(TABLE.record)));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merc, GetTableIndate(TABLE.merc)));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Get(TABLE.court, GetTableIndate(TABLE.court)));
    
      SendQueue.Enqueue(Backend.GameData.TransactionRead, transactionList, bro ...
    

안녕하세요. 몬스터카페 스튜디오입니다.

저희가 위와같이 로그인시 다량의 유저 데이터를 불러오면서,

트랜잭션으로 10개의 테이블로부터 indate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져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10번째 트랜잭션 항목이, 초기화된 값을 가져오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어있는 값들이 아니며, 확정된것은 아니지만 최신 등록된 유저의 정보를 가져오는것 처럼 보입니다.

혹시 5.4.0 버전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까요?

아니면 데이터량이 많아서 문제가 발생하는것일까요?

출시된 게임에 대한 이슈라 빠르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담당 부서를 통해 확인 시 TransactionRead 내역이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프로젝트 명을 비롯한 상세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추가 안내드립니다.
트랜잭션과 관련해 담당 부서에서 테스트도 진행해 보았으나,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별다른 이상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더 검토해보고 이슈있으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