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Update나 Insert 시 딕셔너리 {}로 표시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 에러 코드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메시지 :

    private int id;

    public int ID
    {
    get
    {
    return id;
    }
    set
    {
    id = value;
    }

딕셔너리의 Value값을 클래스로할 때 프로퍼티로 설정해도 콘솔에는 {}로 입력이됩니다.

    Param test = new Param();
    Dictionary<string, int> TestDict = new Dictionary<string, int>();

    TestDict.Add("1", 5);
    TestDict.Add("2", 6);
    TestDict.Add("3", 7);

    test.Add("Test", TestDict);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Info.Insert("Custom", test);

Value값을 클래스가아닌 int나 bool로 해도 콘솔에서는 {}로 표시가 됩니다.ㅠㅠ

플레이어 아이템의 ID를 string으로 바꿔서 Key로 쓰고
아이템갯수나 이런거를 Value로 딕셔너리로 나눠서 저장을 하려고 합니다
클래스를 Value로 저장하면 더욱더 편해질 것 같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일단 클래스건 int건 {}요렇게 표시되는건 뭔가 잘못한것같은데 도와주세요 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에서 사용하는 모든 데이터의 키값은 숫자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키값이 1, 2 이런식으로 숫자로 되어있어서 정상적으로 insert가 안된 것 같습니다.

아래 개발자문서를 참고해주세요.

아아 int를 ToString()으로 해도 숫자로 시작하면 안되나보네요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