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IAP 관련해서는 뒤끝에서 제공중인 기술이 아니라 정확한 답변은 드리기 어렵습니다만,
APK 테스트와 스토어 테스트간에 구글,뒤끝 콘솔단에서 새로 추가해야할 부분은 따로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유니티 UI에서 설정한 IAP 아이템을 읽어올 수 없다면, 코드를 통해 수동으로 아이템을 설정하여 IAP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using UnityEngine.Purchasing;
public void StartPurchase()
{
string productId = "아이템ID";
var module = StandardPurchasingModule.Instance();
ConfigurationBuilder builder = ConfigurationBuilder.Instance(module);
builder.AddProduct(productId, ProductType.Consumable); //, new IDs {{ removeAds, GooglePlay.Name }});
UnityPurchasing.Initialize(this, builder);
Product p = storeController.products.WithID(productId);
Debug.Log(productId);
Debug.Log(p.definition.id);
storeController.InitiatePurchase(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