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매치로 유저 vs 몬스터 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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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무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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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러 메시지 :

뒤끝매치는 유저간이 일대일 다대다 를 지원하는데요

현재의 기능으로 유저다수 vs 몬스터 의 콘텐츠를 구현 가능 할지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유저와의 실시간 서버에서 데이터만을 전달하고 싶은 경우라면 임시로 원하는 인원수에 맞는 매치 카드를 생성한 다음 데이터를 주고 받은 후 슈퍼 게이머가 랜덤으로 팀을 우승키겨 게임을 종료하는 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의 경우, 서버에서 몬스터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슈퍼 게이머가 클라이언트의 로직 내에서 몬스터를 생성시키고 매칭 내 다른 모든 유저들에게 몬스터의 정보와 몬스터가 움질일때마다 좌표를 보내주며 동기화를 해주는 형식입니다.

따라서 팀의 승패 상관없이 단순히 몬스터 레이드를 원하는 경우에는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