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게임상, 게임방에 접속하고 스킬을 고르는데 이 스킬을 고르는 시간의 리밋이 20초입니다. 그래서 [SerializeField] private float SkillChoiceTime; 을 선언 하고, 업데이트 문에
TimeText.text = "" + (int)SkillChoiceTime + "초";
if ((int)SkillChoiceTime > 0)
{
SkillChoiceTime -= Time.deltaTime; //<< 이 코드
Debug.Log("스킬 초 세리는중...../...");
}
이렇게 했는데요. 로그를 보니 스킬초 세리는 중 디버그는 잘 찍혔지만 SkillChoiceTime이 델타타임에 의해 내려가는 코드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public GameObject playerPrefeb;
스킬 선택이 끝나면
Instantiate(playerPrefeb, new Vector3(Random.Range(-3.62f, 16f), -1.55f, 0), Quaternion.identity); 으로 플레이어를 생성했는데, 혹시 이거 말고 다른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은 저 방법으로 플레이어를 생성하면 PC1, PC2의 각각의 플레이어가 잘 생성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간의 동기화는 어떻게 하는지도 잘 궁금하네요. 바이너리 데이터 뭐 어쩌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제게임을 참고하려고 했는데 버튼의 OnClick함수가 해당 스크립트엔 존재하지 않거나 직접 설명이 필요한 부분도 많았 던 것 같습니다.
- 테이블에 관해서는 상세한 질문이 아니라, 테이블이 무엇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