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현재 미발송 우편들에 대해서는 12시 이전까지 일괄 발송될 수 있도록 수동 처리 진행중에 있습니다.
일일 랭킹의 경우 9일자 랭킹이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
10일자 랭킹의 갱신이 이루어지고 있어 수동으로 임의 초기화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초기화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초기화가 필요한 UUID 정보를 포함하여 help@thebackend.io 로 요청 메일 남겨주시면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4시 기준이 아닌 실제 수동 처리 진행 시간 기준으로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